총 게시물 2,415건, 최근 0 건
제목
【서울=뉴시스】 에두아르도 콘 캐나다 맥길대 인류학 교수가 쓴 "숲은 생각한다"가 번역·출간됐다. 아마존 숲속의 생활상을 4년간 관찰·사색한 결과물이다. 재규어에서부터 개미핥기, …
[아시아경제] 한국에서 LG전자 2018년 상반기 전략폰 "G7 씽큐"가 출시된 18일 캐나다에서는 "G6 씽큐"가 등장했다. G6는 2017년 3월 출시된 구형 스마트폰이다. 어떻게 된 일일까. 미국 IT전문매…
[데일리시큐] 지난 해 중국과 캐나다 정부를 대표하는 관리들이 중요한 합의에 서명했다. 두 나라는 모두 상업적 독점 데이터를 겨냥한 사이버 공격을 하지 않기로 동의했다. 양국 간 협상…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시내티 레즈 주전 1루수 조이 보토가 자신의 모국 야구계를 비하한 인터뷰 내용에 대해 사과했다.  "스포츠넷" 등 캐나다 언론은 17일(한국시간) 하루 전 보토가 "…
[경향신문] "저스틴 트뤼도 캐나다 총리의 "사과 정치"가 이어지고 있다. 2015년 취임 후 과거사에 대해 공식 사과한 것만 4차례다. “정부의 목적은 과거를 바로잡는 것이 아니다”라고 했던 …
(밴쿠버=연합뉴스)캐나다 공영방송 CBC에서 컴퓨터 장비 도난 사건이 발생해 전·현직 직원 2만여 명의 개인정보 보안에 비상이 걸렸다. 이 방송의 주디스 퍼브스 부사장은 16일(현지시간) …
(밴쿠버=연합뉴스)  캐나다 주택 시장이 지난 1년 사이 가격과 거래량이 모두 10%대 하락하는 냉각세를 보이고 있다. 캐나다 부동산협회는 15일(현지시간) 지난달 주택 거래량이 전년도 …
[아시아경제] LG전자의 신규 플래그십 스마트폰 "LG G7씽큐"를 캐나다에서 선주문하면 43인치 4K UHD(초고화질) TV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14일 IT전문매체 폰아레나에 따르면, LG전자 캐나…
[오마이뉴스] 캐나다 기아차가 소비자 기만 논란에 휩싸였다. 캐나다 방송 CBC는 14일(현지시간) 온타리오주 미시사가(Mississauga)에 거주하는 김아무개씨 부부가 지난 3월 기아차 딜러쉽에서 3…
[쿠키뉴스] 캐나다 해변에서 절단된 사람의 발이 발견됐다. 벌써 14번째다. CNN은 15일(현지시간) “캐나다 서부 브리티시 콜럼비아 주에 위치한 가브리올라섬 해안에서 지난 13일 절단된 사…
(서울=연합뉴스)  한반도 정전협정 준수를 책임지는 유엔군사령부(UNC) 부사령관으로 캐나다 장성이 내정됐다. 한국전쟁이 발발한 1950년 유엔군사령부가 창설되고 나서 부사령관에 미…
미국 전기차 제조업체 테슬라가 모델 3의 첫 국제 배송을 시작했다.  11일 미국 전기차 전문매체 일렉트렉(Electrek)에 따르면 테슬라는 모델3를 선주문한 캐나다 고객에게 차량을 순차 …
[뉴스1] 캐나다 정부 관료가 시크교의 상징 "터번"을 썼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미국 공항 검색대를 통과하지 못해 곤욕을 치른 일이 뒤늦게 알려졌다. 미 CNN은 10일(현지시간) 나브딥 베인스…
(밴쿠버=연합뉴스) 캐나다 자유당 정부가 추진하는 일정대로 마리화나가 올 여름 합법화되면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10일(현지시간) 캐나다 CIBC은행 보고서에…
[스포츠서울] "AGAIN 2016"이 이뤄질 것인가. 토론토 오승환(36)이 다시 9회 등판해 승부에 마침표를 찍는 마무리투수로 변신할 가능성이 높아졌다. 마무리투수 로베르토 오수나가 폭행 혐의…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Copyright ⓒ Yorkpost.c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