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2,417건, 최근 0 건
   

캐나다서 LG G7 사면 43인치 UHD TV 준다

글쓴이 : KH CANADA 날짜 : 2018-05-15 (화) 10:43


[아시아경제] LG전자의 신규 플래그십 스마트폰 "LG G7씽큐"를 캐나다에서 선주문하면 43인치 4K UHD(초고화질) TV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14일 IT전문매체 폰아레나에 따르면, LG전자 캐나다 법인은 G7 사전 판매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지정된 캐나다 이동통신사와 유통업체에서 LG G7씽큐를 예약 구매하면 TV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행사기간은 5월 18일(현지시간)부터 31일까지다.

혜택을 제공하는 통신사에는 로저스(Rogers), 벨(Bell), 텔러스(Telus) 등 3대 이동통신사는 물론 알뜰폰 업체도 다수 포함돼 있다. 유통점에는 베스트바이, 월마트 등이 포함돼 있다.
현재 LG전자 캐나다 홈페이지에는 행사 개시까지 남은 시간을 알리는 카운트다운이 표시돼 있다.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TV의 제품명은 공개되지 않았다. 국내에서 43인치 4K UHD TV는 대략 30만원대에서 8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에 걸쳐 판매되고 있다.





사은품과 프로모션 내용은 국가마다 다를 수 있다.

국내에서는 다양한 사은품을 한꺼번에 제공한다. G7씽큐 사전 예약시 ▲액정 파손 무상 수리 지원(1회, 1년) ▲LG가전 구입권(5만 포인트)을 받을 수 있다.

G7 정식 출시 후에는 ▲프리미엄 액세서리팩(퀵커버+투명하드케이스+필름+보조배터리+무선충전기+케이블) ▲라인프렌즈팩(케이스+무선충전기+이어폰) ▲넥슨 카이저 게임 스페셜팩(25만원 상당 게임 아이템+케이블 2종+게임 쿨링패드) 등에서 한 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넥슨 카이저 게임 아이템(15만원 상당) ▲건강 관리 가전 렌탈 5종 혜택은 공통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기본 사은품 외에도 이통사에서 구매할 경우 별도의 추가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인공지능(AI) 스피커 "누구 미니", 프리디 무선 충전기, 우드 붐박스 중 한 개를 제공한다. 개통 기준 선착순 3000명에게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뮤직메이트" 2개월 무제한 이용권도 제공한다.

SK텔레콤 온라인몰에서 예약할 경우 브리치 블루투스 스피커, 샤오미 3세대 보조배터리, 프리디 무선충전기, 누구 미니 3만원 할인권 중 한 개를 제공한다.

KT는 프리디 무선 충전기, 우든 붐박스 중 한 개를 제공한다. KT샵 직영 온라인에서 예약할 경우 앤쓰리 사운드티비 블루투스 스피커, 요이치 셀카봉, 탁상용 다용도 거치대, 3인1케이블 4종 혜택도 제공된다.

LG유플러스는 뮤직팩(블루투스 무선마이크, 지니뮤직 3개월 이용권), 무비팩(증강현실 매직미러 안경, 유플러스비디오포털 쿠폰 3만원권), 붐박스팩(붐박스 스피커, 지니뮤직 3개월 이용권) 중 한 개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의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사전 예약을 할 경우 방탄소년단 정규 3집 앨범, 스위스 밀리터리 모바일 액세서리 10종 세트, 블루투스 스피커 중 한 개를 제공한다.





한편 G7 씽큐는 6.1인치 디스플레이에 램 4GB, 저장용량 64GB을 갖췄다. 색상은 뉴모로칸 블루, 뉴오로라 블랙, 라즈베리로즈, 뉴플래티넘 그레이 총 4가지다. G7플러스 씽큐는 동일한 디스플레이에 램 6GB, 저장용량 128GB로 뉴모로칸 블루 색상 1종이다. G7씽큐(램 4GB) 출고가는 89만8700원이다. G7 씽큐 플러스(6GB)는 97만6800원이다. 정식 출시일은 18일이며 자급제 폰도 같은 날 출시된다.

   


  

Copyright ⓒ Yorkpost.c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