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2,202건, 최근 0 건
제목
(서울=연합뉴스)  9월 15일부터 휴대전화 선택약정할인율이 20%에서 25%로 높아진다. 6만원대 LTE 데이터 요금제를 기준으로 월 할인액이 현행 1만2천원에서 1만5천원으로 3천원 늘어난다. …
(전국종합=연합뉴스) "살충제 계란"을 회수하느라 전국 지방자치단체에 비상이 걸렸다. 지자체들은 회수 대상과 판매량 등을 집계하고 있지만, 유통이 방대하게 이뤄져 어려움을 겪고 있…
(세종=연합뉴스) 정부가 전국의 산란계 농가에 대해 전수조사한 결과 시중에 유통하면 안 되는 "살충제 계란"이 검출된 농가 49개 중 63.3%인 31개가 친환경 인증을 받은 농가인 것으로 확인됐…
(서울=연합뉴스)  "살충제 계란" 파문이 갈수록 확산하고 있다. 정부의 전국 산란계 농장 전수조사 결과 살충제 계란이 속속 검출되고 있다. 남은 농가 검사와 재검사에서 살충제 성…
(세종=연합뉴스)  전국 산란계 농장 전수조사 결과 17일 오전 현재까지 67개 산란계 농장 계란에서 살충제 성분이 검출됐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이날 브리핑에서 오전 5시까지 전체 조사…
(서울=연합뉴스)  문재인 대통령이 17일 북한이 넘지 말아야 할 구체적인 "레드라인(금지선)"을 공개적으로 언급한 것은 외교가에선 이례적인 일로 받아들이고 있다. 통상 레드라인은 "…
(서울=연합뉴스)  문재인 대통령은 16일 "정부는 국회와 함께 세월호 참사의 진실규명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가족의 여한이 없도록 마지막 한 분을 찾아낼 때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는 약…
(세종=연합뉴스)  "살충제 계란 파문"의 주요 원인 중 하나로 닭 한 마리당 공간이 A4 용지(0.06㎡)보다 좁은 밀집사육 방식이 지목되고 있다. 아파트를 연상시키는 배터리 케이지(철재 …
(서울=연합뉴스)  경기도에서 시작된 "살충제 계란" 파문이 전국으로 확산하면서 정부의 허술한 친환경 인증 제도가 도마 위에 올랐다. 지금까지 정부 조사 결과 계란에서 살충제 성분…
(서울=연합뉴스)  문재인 대통령의 8·15 경축사는 북한의 핵·미사일 도발로 촉발된 한반도 안보위기를 한국이 주도적으로 타개해나가겠다는 의지를 대내외적으로 천명하는 데 주안점이…
(세종=연합뉴스)  국내산 친환경 농가 계란에서 사용이 금지된 살충제 성분이 검출되면서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온라인몰 등에서 일제히 계란 판매를 중단하는 사상 초유의 사태가 …
(서울=연합뉴스)  문재인 대통령은 14일 "어떤 우여곡절을 겪더라도 북핵 문제를 반드시 평화적으로 해결해야 한다. 이 점에서 우리와 미국의 입장이 다르지 않다"고 말했다. 문 대통령…
(서울=연합뉴스)  문재인 대통령의 14일 조지프 던퍼드 미국 합참의장 면담은 한·미 양국이 북핵 문제에 대한 "평화적 해결"에 방점을 찍고 있음을 확인했다는데 일차적 의미가 있다. …
(서울=연합뉴스)  국회 환경노동위원회는 11일 김영주 고용노동부 장관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 경과보고서를 여야 합의로 채택했다. 환노위는 이날 김 후보자를 상대로 청문회를 한 …
(서울=연합뉴스)  미국과 북한 간 긴장감이 고조되면서 11일 국내 증시와 외환시장이 직격탄을 맞았다. 코스피는 2,310선으로 내려앉았고 원/달러 환율은 사흘 연속 뛰었다. 부도 위험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

Copyright ⓒ Yorkpost.ca. All rights reserved.